[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담당자 확인 후 진행 가능합니다.
1.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 기준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따른 교환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짜를 기준으로 15일 이내 신청, 다만 상품의 불량, 배송오류 등 당사의 실수로 인한 교환인 경우 30일 이내 신청
- 교환 철회 : 교환 철회는 '교환접수' 단계까지 가능, '교환처리중'으로 변경된 이후부터는 불가능
- 교환비용 : 교환 시 지불하여야 하는 교환비용은 [배송비+회수비] 5,000원
2.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포장을 개봉했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떨어진 경우
보다 상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80-456-0113) 또는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반품 접수 후 환불이 진행되는 데에는 아래와 같은 기간이 소요됩니다.
[반품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
- 반품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기간 : 상품 회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
-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하고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상품 도착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계좌입금의 경우 별도 안내
[ 교환/반품 신청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교환/반품을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교환/반품 접수를 진행합니다.
교환/반품 접수 시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로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회수가 늦어지는 경우 ]
교환/반품 접수 완료 후 영업일 기준 3일이 지나도 택배사에서 방문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080-456-0113) 또는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 반송 후 유의사항 ]
- 교환/반품 상품을 직접 반송지로 보내신 경우, 반송장 번호를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추가 배송비가 고객님께 부담될 수 있으므로, 지정된 택배사를 반드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력하신 운송장번호는 실제 상품이 입고되었는지 추적하고 이후 근거자료로 사용되는 중요한 정보이므로 정확히 기재해 주시고, 교환이 완료될 때까지 보관 부탁 드립니다.
상품과 함께 수령하신 포장 박스에 넣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포장 박스를 폐기하신 경우, 상품 크기 및 중량에 맞는 포장재를 통해 포장해주시면 됩니다.
교환 신청 상품의 회수가 확인된 뒤 새 상품을 발송해 드리기 때문에 맞교환은 어려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신청 시 재배송 받으실 주소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 080-456-0113)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 반품 요청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훼손된 경우(상품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여 재판매 등이 불가, 곤란한 경우
-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상품 박스의 훼손, 정품 인증 훼손의 경우
- 상품 및 구성품의 일부를 분실하였거나 취급부주의로 인해 파손/고장/오염된 경우
- 이외 박스 개봉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계 법령에 정하는 반품/교환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