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동안 로그인한 이력이 없는 계정
개인정보 유효기간제 시행에 따라 로그인한지 1년 이상 경과된 고객들은 자동으로 휴면회원으로 전환되며, 개인정보가 분리 보관 됩니다.
- 로그인 시 이메일 인증 후 휴면해제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메뉴에서 직접 처리가 가능합니다.
· 변경가능정보 :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등 (아이디는 변경 불가)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메뉴를 통해 본인 인증(휴대폰/이메일) 후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 (☎ 080-456-0113) 혹은 1:1문의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 회원탈퇴 시 유의사항
- 회원탈퇴시 적립금/할인쿠폰 등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은 자동소멸됩니다.
- 회원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회원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 불가 하며, 주문정보, 적립금, 쿠폰 등 기존 정보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탈퇴 후에는 과거 주문 내역을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로그인 > 비회원(주문 조회) 탭 선택 후, '주문번호'와 주문 시 입력한 '성함'을 입력하시면 해당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만 주문(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주문자명 및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회원 구매 시에는 쇼핑몰의 할인/적립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사이트 상단 오른쪽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